Close

이클립스 디버깅 예제

F8은 Eclipse 디버거에게 다음 중단점 또는 감시점에 도달할 때까지 프로그램 코드 실행을 다시 시작하도록 지시합니다. Mirur Eclipse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빠르고 직관적으로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. 배열 또는 숫자 목록을 클릭하면 OpenGL에서 데이터를 즉시 플롯하여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. 자바에서 디버깅은 넷빈보다는 이클립스에서 매우 쉽습니다. 나는 이클립스의 디버깅 기능이 넷빈보다 매우 유용발견. 검사하고 논리적 구조를 보고 이클립스에서 시계를 아주 쉽게 배치 할 수 있습니다. 나는 처음에 이클립스에서 Java 프로그램을 디버깅하는 방법을 찾고 있었고이 훌륭한 기사를 발견했습니다. 그것을 유지합니다. 심각한 버그 나 오작동에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변수의 값이 무엇이며 어떤 코드 줄이 어떤 지점에서 실행되는지 보고 프로그램 줄을 한 줄씩 걷는 것입니다. 직접 시뮬레이션할 수 있지만 종종 힘들고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. 다행히도 최신 IDE는 자동 디버깅 기능을 통합하여 매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. 다음은 Java 프로젝트를 디버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팁과 도구입니다. 두 번째는 “선택 단계로 단계”입니다.

이것은 꽤 쉬운 일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. 이를 위해 Ctrl +Alt를 누르고 원하는 메서드 이름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. 매우 편리하고, 매우 빠릅니다. 일반적인 “단계 입력”에 비해 많은 매개 변수가있는 메서드를 입력하고 모든 매개 변수 평가를 한 단계 더 많이 입력하려는 경우 훨씬 낫습니다. “라인으로 실행”도 좋은 기능입니다. 그냥 중지하고 “CTRL + R”을 누르고 싶은 줄 앞에 커서를 배치합니다. 예를 들어 카운터 클래스의 toString() 메서드는 의미 없는 정보(예: [email protected])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. 이 출력을 더 읽기 쉽게 만들려면 해당 변수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새 세부 정보 포맷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…

컨텍스트 메뉴에서 항목을 입력합니다. 디버깅하는 동안 우리는 값 창에서 리터럴의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, 그것은 멋진 기능 중 하나입니다, 나는 종종이것을 사용합니다. 예를 들어 적중 횟수 속성을 통해 중단점이 12회 이상 도달한 후에만 활성 상태가 되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. 이클립스 디버거에도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. 단계 위치를 제어 할 수있는 많은 도구가 있지만 데이터를 표시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. 소스 코드의 중단점은 디버깅 중에 프로그램 실행을 중지해야 하는 위치를 지정합니다. 프로그램이 중지되면 변수를 조사하고 콘텐츠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 Eclipse IDE에서는 호스트 이름과 포트를 입력하여 디버그 구성 실행을 통해 디버깅을 위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… 메뉴. Eclipse를 사용하면 다른 Java 가상 컴퓨터 또는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. Eclipse는 미리 구성된 뷰 집합을 제공하는 디버그 원근을 제공합니다. 이클립스를 사용하면 디버그 명령을 통해 실행 흐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.

예를 들어 다음 스크린샷에서는 카운터 = 새 카운터();줄에 중단점을 설정합니다. 다음은 최신 이클립스 자바 IDE 릴리스에 추가 된 새로운 기능입니다. 참고: 원격 디버깅을 하려면 Eclipse IDE에서 디버깅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의 소스 코드가 있어야 합니다.